CS교육 강사 자격증 상세한 취득과정

고객지원
Customer Center
채용공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당사는 시스템, 네트워크, DBMS, 보안 및 통합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고
IT 서비시즈 전문기업
으로써 아래와 같이 해당 분야의 전문 인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시모집요강
모집부문 인원 내용
영업부문 0명
  • 시스템,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련 영업 경력 만 1년 이상자.
엔지니어 0명
  • 유닉스 시스템, 스토리지 하드웨어 관련 경력 만 1년 이상자.
  • DB관련, 보안 관련 기술지원 경력 만 1년 이상자.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경력 만 1년 이상자.
관리부문 0명
  • 마케팅, 경영지원 관련 신입 또는 경력.
지원절차
recruit_1.jpg
  • 입사지원서(Application Form) 작성 후 On-line 제출 (liy@bminfotech.co.kr)
  • 1차 서류심사 통과 후 면접일 개별 통보
  • 2차 면접 실시 (경우에 따라 추가 면접이 있을 수 있습니다.)
  • 3차 건강검진 및 결격여부 판정
  • 최종 합격 통지
채용공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CS교육 강사 자격증 상세한 취득과정

Pello 0 5

요즘은 cs교육 정말 개인의 브랜딩, 소규모 창업이 참 많아졌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딩 기술, 고객 응대 방법, 품질 관리 방법이 다양해지면서 CS가 정말 중요한 역할이 되었는데요. CS교육 필요성은 고객의 컴플레인을 잘 관리하고, 핸들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굴지의 기업에선 반드시 교육을 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는지, 솔루션을 학습할 수 있는지 공부할 수 있기에 강사를 초청해 강의를 듣기도 하죠. 오늘은 어떻게 하면 CS 교육 강사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려드릴 테니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CS교육은 Customer Service로 고객 서비스를 cs교육 제공하는 회사 내 직원들이 배우는 서비스 역량 교육을 뜻합니다. 그래서, 해당 내용을 전문적으로 알려 줄 강사를 통해 수업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죠. 그렇기 때문에 고객 소통 방법 및 컴플레인 대처 방안을 잘 알고 있는 강사를 섭외하는데요. 전문 인력이기 때문에 전문 강사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에 한해서 이러한 강연 요청이 들어오는 편이며, 민간자격증을 취득하면 된답니다. 해당 분야를 가르치는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시험 응시부터 하셔야 할 텐데요. 자격조건이 있는지부터 찬찬히 알아보겠습니다! CS교육 강사 자격증 응시자격은 1) 나이, 2) 성별, 3) 학력, 4) 전공에 무관하게 도전할 수 있어서 별도의 자격 조건이 없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통 cs교육 민간 자격증은 응시자격이 없기 때문에 내가 도전하고 싶은 의지만 있다면 곧바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죠. ^^ 그렇다면, 본격적인 시험 취득 방법도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CS교육 강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1) 인강으로 간편하게 공부한 후, 2) 42일 안에 수강을 마치고, 3) 필기 시험에 응시해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을 받으면 됩니다. 별도로 학원을 다니기보다는 강의로 공부하는 분들이 많으며, 요즘은 민간 자격증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공부하기에도 무리가 없죠. 대신, 필기 시험 합격선만 잘 준비하면 누구나 자격증 최종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집중해서 공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막상 cs교육 취득을 마음먹고 공부를 시작했다면, 어떤 교육기관에서 공부를 해야 할지 선택하셔야겠죠? CS교육 강사 인강 선택기준은 1) 전문적인 자료를 통해서 알려 주는지, 2) 초보자도 알 수 있도록 기초부터 가르치는지, 3) 고객응대 과정을 꼼꼼히 알려 주는지, 4) 수업 퀄리티가 높은지 이렇게 4가지는 꼭 확인해야 합니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말이 있듯이,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첫 단계인 강의와 교안 선택부터 잘 해야 하기 때문이죠. 마음에 드는 곳을 골랐다면, 곧바로 커리큘럼에 따라 차근차근 공부를 시작하면 됩니다. ^^ CS교육 강사 자격증 커리큘럼은 총 16강으로 핵심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으며 고객 이론부터 현장 cs교육 실무까지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강의 초반에는 고객 만족이론부터 시작하여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원하는 정확한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방법부터 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 처음 배운다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기초부터 배울 수 있기도 하고, 강의는 몇 번이나 다시 회독할 수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죠. 강의 중반부에는 고객 컴플레인에 대해서 깊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1) 컴플레인의 본질, 2) 고객 진정 방법, 3) 성공적인 극복 프로세를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죠. 기업을 운영하고 있거나 서비스직에서 일하고 있거나, C/S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더더욱 cs교육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습니다. 한 번 돌아선 고객은 다시 되돌리기 힘들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중요한 부분은 따로! 암기해 주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강의 후반부에는 실제로 기업에 나가서 어떻게 현장감 있게 강의를 할지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공부합니다. 기업이 사회적으로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하면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학습하게 됩니다. 기본적인 품질 개발 이론, 경험이론, 감정 노동 이론을 총체적으로 정리할 수 있으니 총정리한다고 생각하고 여러 번 회독하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42일 동안 열심히 공부했다면 상시 시험일정에 도전하면 됩니다. 시험은 CBT로 진행되며 상시로 cs교육 열리기 때문에 상시로 시행되며 간단하게 집에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기출문제를 꾸준히 풀고, 교안을 보면서 열심히 필기 이론 받아 쓰셨던 분들은 어렵지 않게 합격이 가능할 겁니다.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을 받았다면! 자격증 발급 신청을 하고 열심히 취업 준비에 돌입하시면 되겠습니다. ^^ CS교육 강사 전망은 1) 프리랜서 강사, 2) 공공기관 전담 강사, 3) 기업 내 사내 강사 등으로 일할 수 있으며 자기계발과 고객 서비스 중요성이 높아지는 요즘, 정말 밝은 편입니다. 각종 서비스 직종에서 친절 서비스 컨설팅을 많이 신청하고 있고, 여러 비즈니스 매너와 감정 코칭을 위해 사내 교육을 많이 실시하고 있으니까요. 평소 cs교육 남을 가르치는 데에 재능이 있고 강단에 서서 교육을 해 보고 싶은 목표가 있었던 분이라면 스펙업 목적으로도 취업 목적으로도 취득해 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자격증과정 수강신청 자격증신청 나의강의실 아이디 저장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로그인 공지사항 2024.03 15 전화 상담 안내 3월 3차 합격축하 팝업 (★발급일 2024년3월21일 목요일) 2024-03-14 입금자를 찾습니다. 2024-03-12 3월 2차 합격축하 팝업 (★발급일 2024년3월14일 목요일) 2024-03-07 한국교육진흥협회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교육을 신청하신 후에 교육수강 및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됩니다. 1 회원 가입 및 로그인 별도의 비용 없이 회원 가입 후에 cs교육 로그인...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