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우 파크백 미듐 스몰 / 바나나백 / 마이테레사 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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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당사는 시스템, 네트워크, DBMS, 보안 및 통합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고
IT 서비시즈 전문기업
으로써 아래와 같이 해당 분야의 전문 인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시모집요강
모집부문 인원 내용
영업부문 0명
  • 시스템,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련 영업 경력 만 1년 이상자.
엔지니어 0명
  • 유닉스 시스템, 스토리지 하드웨어 관련 경력 만 1년 이상자.
  • DB관련, 보안 관련 기술지원 경력 만 1년 이상자.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경력 만 1년 이상자.
관리부문 0명
  • 마케팅, 경영지원 관련 신입 또는 경력.
지원절차
recruit_1.jpg
  • 입사지원서(Application Form) 작성 후 On-line 제출 (liy@bminfotech.co.kr)
  • 1차 서류심사 통과 후 면접일 개별 통보
  • 2차 면접 실시 (경우에 따라 추가 면접이 있을 수 있습니다.)
  • 3차 건강검진 및 결격여부 판정
  • 최종 합격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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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로우 파크백 미듐 스몰 / 바나나백 / 마이테레사 관세

Adela 0 2

해외 마이테레사 직구를 하는 소비자라면 마이테레사(Mytheresa)라는 이름이 익숙할 것입니다. 마이테레사는 온라인 판매를 통해 전 세계 130개 이상의 국가로 제품을 배송하는 글로벌 럭셔리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마이테레사의 성공스토리에 대해 소개합니다.명품 패션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1987년 독일 뮌헨에서 부티크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그리고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편집숍입니다. 2006년 온라인 사이트를 개설하고 판매를 시작했으며, 200개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배송, 탁월한 고객서비스, 매주 900여 개 이상 입고되는 신상품, 그리고 30일 이내의 무료 반품 서비스 등을 제공해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한국어를 지원해 한국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직구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마이테레사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DHL Express를 마이테레사 통해 한국으로 배송되고, DHL의 온 디맨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테레사가 명품 패션 편집숍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크게 네 가지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1. 엄선된 럭셔리 셀렉션 마이테레사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취급합니다. Bottega Veneta, Burberry, Dolce&Gabbana, Gucci, Loewe, Loro Piana, Moncler, Prada, Saint Laurent, Valentino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명품 패션 아이템을 엄선하여 제공합니다.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세계 정상급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취급할 수 있었던 것은 브랜드와의 끈끈한 파트너십을 구축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2. 탁월한 고객 경험마이테레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와 앱은 원활한 마이테레사 탐색과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맞춤형 추천,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번거로움 없는 반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3개 언어 지원, 30일 내 무료반품, 안전 결제, 130개국에 72시간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역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입니다. DHL을 통해 제품을 배송하는 것도 고객에게 빠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배송을 통해 고객의 배송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함입니다. ​3. 온라인과 기술혁신마이테레사는 2000년대 후반 온라인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패션 산업의 온라인 전환 가능성을 미리 내다보았기 때문입니다. 이후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게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플랫폼을 최적화하였으며, 스마트 알고리즘을 통해 고객 행동을 분석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명품 브랜드에 대한 마이테레사 고객의 수요가 전 세계적이라는 사실에 주목하고, 온라인을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과 변화되는 소비자의 선호에 맞게 빠르게 변화한 것은 마이테레사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4. 브랜드 평판과 신뢰성명품 브랜드를 구입할 때 소비자가 망설이게 되는 지점은 '가품'에 대한 우려입니다. 이러한 우려를 마이테레사는 강력한 브랜드 평판을 통해 해소했습니다. 꼼꼼한 검수와 진품에 대란 신뢰성 등은 명품 쇼핑객들의 신뢰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패션에 지속가능성을 더하다엄선된 럭셔리 브랜드, 고객 경험 향상, 온라인을 통한 전 세계 진출 등 마이테레사는 다양한 전략을 통해 글로벌 명품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잡았습니다. 이제는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었지만, 마이테레사는 최근 또 다른 변화를 시도하고 마이테레사 있습니다. 바로 패션의 지속가능성을 한층 강화한 것입니다. ​의류산업은 엄청난 규모의 온실가스 배출, 수질 오염, 자원 소비 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패션산업이 배출하는 이산화탄소는 지구촌 탄소 배출량의 8~10%를 차지하며, 이는 항공과 해운 분야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수치라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소비자들은 패스트패션을 지양하고, 슬로우패션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마이테레사는 패션의 환경 문제에 공감하고, 변화된 소비자에 맞게 새로운 변화를 시작합니다. 바로 의식 있는 소비자의 가치에 맞춰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패키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답게 배송에서의 탄소 배출량 감축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이테레사는 운영, 배송, 반품 및 포장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마이테레사 배출량을 매년 측정하고 있으며, 탄소 배출량 감축을 위해 특별히 DHL 익스프레스의 고그린 플러스(GoGreen Plus)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이테레사 고그린 플러스(GoGreen Plus) 5년 계약최근 마이테레사는 DHL의 기후보호 서비스인 고그린 플러스(GoGreen Plus) 이용을 위한 5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지속 가능한 항공유(SAF) 사용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지속 가능 서비스로 ‘과학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 initiative, SBTi)에 기반하여 운송, 유통 등 고객의 가치사슬 안에서 간접적으로 발생되는 온실가스 배출량인 스코프(Scope)3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고그린 플러스의 핵심은 지속 가능한 항공유(SAF)에 있습니다. 해당 연료는 폐식용유, 생활폐기물 등 다양한 곳에서 수급된 원료를 통해 재상산되며 제트 연료와 혼합됩니다. 이렇게 혼합된 연료가 전 마이테레사 세계 공항을 통해 공급되고 비행기에 주유되는 과정을 거치면, 결과적으로 기존 제트 연료 대비 생산에서 사용까지의 전 과정에 있어 최대 80%에 이르는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전 세계 소비자들에 제품을 판매하는 마이테레사는 고그린 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탄소 배출을 대폭 절감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최종 상태가 아니라 여정입니다. 그것은 단지 목표가 아니라 실천에 관한 것입니다.”-마이테레사 ESG 보고서​DHL의 2023 글로벌 온라인 쇼핑객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71%는 온라인 쇼핑 시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고려 사항이라고 답했으며, 28%는 보다 친환경적인 배송 옵션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마이테레사는 DHL 고그린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마이테레사 친환경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변화는 향후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매출을 높이는 데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각국의 탄소 규제가 강화되는 현 시점에서 마이테레사의 변화는 성공과 생존을 위한 전략입니다. 마이테레사가 지속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는 것처럼 이제 지속가능성은 기업의 비즈니스 생존을 위한 필수 사항입니다. 물류를 통한 탄소 절감을 원한다면 DHL Express의 고그린 플러스 상품을 이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고그린 플러스를 이용하면 기업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친환경 이슈가 기업의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탄소 배출을 비롯해 지속가능성은 기업...This article was originally published on Discover DHL and is republished with permi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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