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하루 앞둔 24일 경기 용인시 기흥구 경부고속도로수원신갈IC 인근고속도로에서 귀성 차량이 이동하고 있다.
기획재정부는 23일 김윤상 2차관 주재로 올해 첫 재정사업평가위원회를 열고 예비타당성조사(예타) 사업 선정.
[앵커] 오늘 오후 경부고속도로서울 방향에서 버스 4대가 연쇄 추돌 사고를 일으켰습니다.
이 사고로 13명이 중경상을 입었고, 역귀성 길이 극심한 정체를 빚었습니다.
고속도로휴게소 식품·외식업체가 설 연휴를 맞아 운영 중인고속도로휴게소 영업시간을 늘리고 새 매장을 마련하는 등 손님맞이에 나섰습니다.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고속도로휴게소 26곳을 운영하는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연휴 기간 휴게소별로 1∼3시간 연장.
25일 인천시에 따르면 이 사업은 인천 서구 청라동에서 서울 양천구 신월동까지 총.
경인고속도로연장 및 지하화 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조사를 최종 통과했다.
국토교통부는 23일 인천 서구 청라동∼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15.
3㎞ 구간에 왕복 4차로 지하고속도로를 신설하는 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국토교통부는 재정사업평가위원회(기획재정부 주관)에서.
[평택=뉴시스] 설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지난해 2월8일 오후 경기 평택시 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 분기점 인근 하행선이 정체현상을 보이고 있다.
최장 9일간의 설 연휴를 앞둔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나들목 인근 경부고속도로서울 도심 구간이 이른 귀성에 나선 차량과 금요일 퇴근 차량으로 정체를 빚고 있다.
도로공사, 오전 11~12시 정체 가장 극심 전망 설 연휴 첫날인 25일 귀성 차량이 몰리면서 전국고속도로곳곳이 정체되고 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https://pr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