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디비,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필수 도구

고객지원
Customer Center
채용공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당사는 시스템, 네트워크, DBMS, 보안 및 통합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고
IT 서비시즈 전문기업
으로써 아래와 같이 해당 분야의 전문 인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시모집요강
모집부문 인원 내용
영업부문 0명
  • 시스템,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련 영업 경력 만 1년 이상자.
엔지니어 0명
  • 유닉스 시스템, 스토리지 하드웨어 관련 경력 만 1년 이상자.
  • DB관련, 보안 관련 기술지원 경력 만 1년 이상자.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경력 만 1년 이상자.
관리부문 0명
  • 마케팅, 경영지원 관련 신입 또는 경력.
지원절차
recruit_1.jpg
  • 입사지원서(Application Form) 작성 후 On-line 제출 (liy@bminfotech.co.kr)
  • 1차 서류심사 통과 후 면접일 개별 통보
  • 2차 면접 실시 (경우에 따라 추가 면접이 있을 수 있습니다.)
  • 3차 건강검진 및 결격여부 판정
  • 최종 합격 통지
채용공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보험디비,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필수 도구

Zelia 0 1

안녕하십니까 보험고객관리 배귀현본부장입니다!청룡의 해가 밝은지가 엊그제가 되었는데벌써 첫번째 달이 지나갔네요원하시는 바 많이 이루셨을까요저희 프라임에셋에 문의주시는 분들은언제든지 많이 계신데요항상 문의주시는 분들께 당부하지만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천천히 하다보면언젠가 앞으로 보험고객관리 나아가실 수 있습니다. ​저희 프라임에셋은 보험영업 고객관리를잘 하고 있다고 소문이 났는데쑥스럽기는 하지만 나름대로자부심이 있습니다^^저희 보험영업 고객관리의 비결은우선 사내 자체에서 튼튼한 교육을하고 있는 것인데요 저희 보험고객관리 프라임에셋은우선 기본적으로 혼자 앞서나가기보다같이 앞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서로 도와주며 성장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누군가 정보를 독점해서혼자서 실적이 올라가기보다는좋은 정보가 있으면 다같이나누면서 성장하는 분위기 입니다. 보험고객관리 그래서 보험 영업 실적 성장률이높은 편이며 한 번 들어오신 분들이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저희 프라임에셋에서는단순 보험영업을 하는 분이 아니고보험영업 고객관리의 전문가로거듭날 수 있게끔 노력을 보험고객관리 합니다. ​보험영업 고객관리를 잘할 수 있도록내부에서 기업정책연구소를 운영하며보험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법인대표에게 기업 운영에 대한기업지원정책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자체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며세미나, 컨설팅 등을 통해서부족한 보험고객관리 것을 보완하며 새로운 것을배워나갈 수 있게끔 만들었습니다. 저희 프라임에셋 본부는 누구나위로 올라갈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많은 기업들이 알게모르게 스펙이나학연, 지연 등에 영향을 받고 있지요그런데 본인이 보험고객관리 어떻게 하는지에따라 저희 프라임에셋은 달라집니다​저희는 특정 대학교 출신이 많은 것도아니고 정말 다양한 배경을 가지신다양한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본인이 노력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고수수료 역시 많이 보험고객관리 지급하고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노력하면 반드시 해낼 수 있는저희 프라임에셋 보험영업 고객관리보험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으신 분들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세요​경험이 많지 않으셔도언제든지 환영합니다^^지금 억대연봉 찍으시는 분들절반 이상이 보험 영업이전에 보험고객관리 단 한번도해본적 없는 분이세요!!​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