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사업자에서 단독사업자로 변경 업무 안내

고객지원
Customer Center
채용공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당사는 시스템, 네트워크, DBMS, 보안 및 통합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고
IT 서비시즈 전문기업
으로써 아래와 같이 해당 분야의 전문 인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시모집요강
모집부문 인원 내용
영업부문 0명
  • 시스템,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련 영업 경력 만 1년 이상자.
엔지니어 0명
  • 유닉스 시스템, 스토리지 하드웨어 관련 경력 만 1년 이상자.
  • DB관련, 보안 관련 기술지원 경력 만 1년 이상자.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경력 만 1년 이상자.
관리부문 0명
  • 마케팅, 경영지원 관련 신입 또는 경력.
지원절차
recruit_1.jpg
  • 입사지원서(Application Form) 작성 후 On-line 제출 (liy@bminfotech.co.kr)
  • 1차 서류심사 통과 후 면접일 개별 통보
  • 2차 면접 실시 (경우에 따라 추가 면접이 있을 수 있습니다.)
  • 3차 건강검진 및 결격여부 판정
  • 최종 합격 통지
채용공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공동사업자에서 단독사업자로 변경 업무 안내

Ada 0 11

​요즘 사업자 들어서 경기가 어려워지는 것에 따라 최대한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고자 사업자 주소이전을 고민하시는 사장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임대료가 많이 나오는 사무실을 축소하고 작은 공유 오피스로 옮기거나 혹은 재택근무를 늘리고 단순히 어드레스만 대여하여 이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변경하는 것이 과연 올바른 선택인지에 대해서 약간의 의심을 하시거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은 해당 내용에 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공유오피스라는 것은 아마 다들 알고 계시고 익숙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비상주 오피스라는 개념은 아직 생소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불법이지 않을까 사업자 불안해하시는 경우도 종종 보게 됩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단순하게 주소를 빌려서 해당 주소를 기반으로 사업장을 등록하는 개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에서 운영하는 창업을 지원하는 기관이나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같은 곳에서도 운영하는 서비스인 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사업자 주소이전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계약서만 가지고 있다고 하면 충분히 본인이 시도할 수도 있고 인터넷으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비상주로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여러 업체 가운데에서 서비스와 가격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고 난 뒤에 계약서를 가지고 진행하면 됩니다. 그렇기에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어떤 회사를 사업자 고르고 이용하는지에 관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기에 그렇습니다.​낮은 금액만을 내세워서 홍보하는 경우 실제로 그 장소에 사무실이 존재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고 그렇게 될 경우에는 이후에 만약 문제가 발생하거나 실사가 필요한 경우에도 서비스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최대한 전국적으로 네트워킹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곳을 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 오랜 기간 동안 운영이 되었는지의 여부를 살피는 것도 필요합니다.​​여러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을 택하는 것이 이후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혹은 사업자 업종 관련하여 등록되지 않는 경우에도 다른 지역을 활용하는 등 여러 가지 대책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ALL IN ONE으로 다른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곳을 고르는 것도 좋습니다. ​세무 기장이나 법인등기와 같이 여러 사무실을 방문해야 하는 것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고 하면 확실히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비용적으로도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것들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제가 오늘 사업자 주소이전과 함께 소개해 드리는 곳 같은 경우에는 수도권을 비롯하여 전국에 80여개의 지점을 보유한 사업자 곳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공유오피스와 주소가 함께 연결이 되어있어서 해당 주소를 기반으로 등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에 만약에 정부 지원 사업을 신청하거나 혹은 은행 등에서 서비스를 받는 경우에 실제 사무실의 사진이 필요하게 된다면 그것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바쁜 사장님들을 위하여 비대면으로 계약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비대면으로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2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고 약 5분에서 10분 정도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비상주로 이용하면 약 월에 3만원 정도로 비용이 소모되기에 확실히 임대료나 보증금이 나가지 않고 또 전기료 사업자 혹은 수도세 등의 공과금이 나가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만약 주소지로 오는 우편물이나 택배 등을 전달받고 싶을 때는 우편물 포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주소로 발송이 되는 것들을 일괄적으로 취합하여 원하는 주소로 다시 전달하거나 혹은 실제로 방문하여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그리고 사업자 주소이전을 할 때 업종 별로 지역이 등록되지 않을 때는 지역 관공서인 구청과 협회를 알아보아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또 불가한 곳들이 있는 경우에는 제외하여 알려드리고 있으니 따로 정보를 알아보지 사업자 않아도 간편하게 일 처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소프트웨어나 이런 것들이나 혹은 공장이 따로 있어야 하는 곳들이 지역적으로 이슈가 발생했을 때 따로 일일이 기관을 찾아가 허가를 받아야 할 필요가 없으니 간편하다고 생각이 될 것입니다.​​그리고 무엇보다 낮은 비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고 만약 공유오피스로 바꾸고자 하는 경우에도 쉽게 변경이 가능하며 재택근무나 이동이 많은 회사일수록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일 것입니다. ​그렇기에 쇼핑몰이나 구매대행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나 콘텐츠 계열 업종을 창업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더 사업자 알맞고 어울리는 서비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나 디자인 관련으로 운영하시는 분들도 해당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기도 합니다.​​경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물가와 최저임금이 상승하면서 인력을 최대한 줄이고 사업자 주소이전 등을 이용해 최대한 고정비용을 줄이고자 하는 대표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어떻게 업체를 선정하고 골라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부터 어떻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비교적 꼼꼼하고 확실하게 체크해보고 본인의 사업장에 딱 맞는 내용이라고 생각이 된다면 한번 알아보시고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사업의 모든 지원센터, 서울,경기,지방 전국 비상주사무실 공유오피스 사업자 사업자주소지, 합리적인 비용, 우편물서비스, 실사대비, 법인등기​

0 Comments